마귀 바이러스

2020.04.25 10:59

편헌범 조회 수:18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문을 통하여 양의 우리에 들어가지 아니하고 다른 데로 넘어가는 자는 절도며 강도요 문으로 들어가는 이는 양의 목자라”(요10:1~2)

 

    오래 전에 전자공학을 전공하는 분에게 컴퓨터 바이러스는 왜 생기는 것이냐고 물어본 적이 있었다. 그 분은 어떤 마귀 같은 사람이 그것을 만들어서 퍼지게 했기 때문이라고 대답하였다. 그게 저절로 생겨난 것이 아니라 사람에 의해서 의도적으로 만들어져서 퍼진 것이라는 말에 별 사람도 다 있구나 싶었었다.

 

    요즘에 온라인으로 예배 실황을 송출하는 작업을 하다 보니 인터넷을 사용하는 시간이 이전보다 많이 늘어났다. 그러다 보니 컴퓨터가 바이러스에 노출이 되어서 쓸데없는 광고들이 자꾸 나타나고,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는 일들이 발생하고 있다. 그래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보니 이전에 컴퓨터 바이러스 문제에 대해서 질문했던 일까지도 다 생각이 난 것이다.

 

    그런데 컴퓨터 바이러스가 컴퓨터에 들어오는 방법이나 실제로 마귀가 우리에게 침입하는 방식이 너무나 똑같다는 사실을 깨닫고 놀랐다. 컴퓨터 바이러스는 우리가 원하는 인터넷 사이트를 열어볼 때나 또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 받을 때 살짝 끼어서 들어온다. 이처럼 원수 마귀도 우리로 하여금 먼저 죄를 짓게 유혹하고, 죄를 지으면 그 틈을 타서 우리 속으로 살짝 들어와 자리를 잡는다. 그리고서 우리 삶을 서서히 망가뜨린다. 컴퓨터 바이러스가 컴퓨터 시스템을 파괴하듯이. 

 

    요 마귀 잡아내는 백신이 바로 주 예수의 십자가 보혈과 그의 말씀이다(계12:11). 이 백신 프로그램이 잘 작동하도록 늘 깨어 기도하는 일은 우리 몫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