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날을 보기 원한다면?

2014.01.30 12:20

편헌범 조회 수:6787

    "그러므로 생명을 사랑하고 좋은 날 보기를 원하는 자는 혀를 금하여 악한 말을 그치며 그 입술로 궤휼을 말하지 말고 악에서 떠나 선을 행하고 화평을 구하여 이를 좇으라"(벧전3:10-11).


    누구든지 장차 좋은 날 보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을 것이다비록 지금은 어렵고 힘든 날을 보내고 있는 상황이라 할지라도 말이다이런 소망이 없다면 죽지 못해 살아가는 비참한 인생이 되어 버리고 말 것이다.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소망위에 생명을 사모하는 마음 한 가지가 더 존재한다여기서 말하는 생명은 영원한 생명을 말한다성도들은 이 생명으로 늘 충만하여 저 영원한 하늘나라에 들어가게 될 날을 간절히 사모한다.


    이런 소망을 가진 자들이 잘 알아야 할 사항이 있음을 사도 베드로는 강조한다그것은 무엇보다 혀를 잘 단속해야 한다는 것이다이는 혀를 잘 제어하지 못하면 결코 좋은 날을 볼 수 없다는 뜻이기도 하다그러므로 자신의 혀를 잘 제어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


    사람들은 좋은 날을 보기위한 조건이 자신의 화려한 스펙이나 재력 같은 것에 달려있다고 생각하기 쉽다그러나 이런 것들은 어디까지나 부차적인 요소일 뿐이다.


    믿음으로 자신의 혀만 잘 관리하라그러면 분명 좋은 날을 보게 될 것이다이는 하나님의 거룩한 약속이다.